진천축협, “주인의식 고취…상생발전 이루자”

  • 등록 2019.06.19 10:09:20
크게보기

조합사업 전이용 한마음대회 개최

[축산신문 최종인 기자] 진천축협이 조합사업 전이용 한마음 대회를 열고 조합원들에 대한 주인의식을 고취시켰다. 
충북 진천축협(조합장 최병은)은 지난 14일 진천 역사테마공원에서 전정애 진천부군수, 박양규 진천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안호 충북도 축산과장,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상무, 유인종 충북축협운영협의회장(청주축협장) 및 도내 축협장, 관내 농협조합장, 조합원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사업 전이용 한마음대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최병은 조합장은 “미허가축사 적법화 이행기간 만료가 다가오고 있다. 새롭게 시행되는 퇴비부숙도 제도로 인해 축산인들의 어려움이 예상된다. 이렇듯 축산업을 둘러싼 어려움들이 산적해 있지만 조합 구성원 모두의 일치단결로 극복하고 안정적인 축산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 조합사업 전이용은 조합과 조합원들의 상생발전을 위한 원동력이다. 적극 실천해 나가자. 조합 역시 조합원을 위한 다양한 실익지원 사업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 조합장은 “지속가능한 축산업은 가축질병 예방과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친환경 축산 실현에 달려 있다. 철저한 방역과 냄새 없는 축산환경 조성을 위해 사활을 걸자”고 당부했다. 
이날 한마음대회에서는 읍면별 축산계별로 줄다리기, 애드벌룬 제기차기, 릴레이 경기, 상자공수대작전, 장기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됐으며, 조합발전에 기여한 우수 조합원 표창 전달식도 열려 조합들에 대한 사명감과 주인의식을 고취시켰다. 

■진천=최종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