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축협, 우수축산회 1위에 ‘늘푸른 축산회’

  • 등록 2019.05.31 10:50:06
크게보기

축산회장 간담회서 시상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충남 논산계룡축협(조합장 임영봉)이 지난해 사료 이용실적 및 조합사업 참여도를 바탕으로 축산회 종합평가 결과 ‘늘푸른’ 축산회가 1위를 차지했다.
논산계룡축협은 지난달 22일 조합회의실에서 축산회장 간담회<사진>를 열고 지난해 우수축산회로 선정된 축산회를 시상하고 올해 축산회 사업추진방향에 대해 협의했다.
논산계룡축협은 우수축산회 1위에 늘푸른 축산회, 2위 광석한우 축산회, 3위 협동축산회, 장려상에 강경 축산회·광석한마음 축산회·상월 축산회를 선정하고 이날 시상했다.
임영봉 조합장은 시상식에서 “축산회의 역할이 조합발전에 중요하다”며 우수축산회로 선정된 축산회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논산축협은 조합사업 홍보 및 정보교류는 물론  회원상호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축산회 시상을 통한 조합 주인의식 갖기 운동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 매년 우수축산회를 선정해서 시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부상으로 경제사업이용권 310만원도 전달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신임 축산회장 소개 및 상호인사에 이어 조합사업 추진현황 및 업무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참석자들은 최근 동남아에서 만연하고 있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예방을 위한 차단방역 철저, 발생국 해외여행금지 등을 결의했다.   
■논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