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팥죽으로 실천하는 나눔축산 ‘화제’

  • 등록 2018.12.28 11:26:17
크게보기

논산계룡축협 여성회, 동지팥죽행사로 모금 마련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논산계룡축협(조합장 임영봉)이 무술년에도 어김없이 동지팥죽행사를 통해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있어 잔잔한 화제가 되고 있다.
논산축협은 구랍 21일 장군하나로마트 앞에서 여성회 주최로  불우한 이웃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동지팥죽행사<사진>를 마련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한다는 조합설립이념의 실천은 물론 나눔축산운동의 확산에 나섰다.
논산축협 여성회(회장 신명숙) 회원들은 매년 동지를 앞두고 동지팥죽 나눔행사를 통해 성금을 마련해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해오고 있다.  동지팥죽행사에 들어가는 쌀과 팥은  여성회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아서 가래떡과 떡국떡 및 팥죽을 만들어 성금에 쓰일 수익금을 마련하고 있다.
임영봉 조합장은 “우리 주변에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많이 있다”며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음식을 마련하는데 고생한 여성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함께한다”고 강조했다.
임영봉 조합장과 임직원 및 여성회 회원들은 동장군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에 나와 불우한 이웃과 함께해줄 것을 당부했다. 가격도 저렴해서 팥죽과 떡국떡을 단돈 5천원에 제공했다.
이날 팥죽행사를 통해 모아진 3천100만원의 성금은 관내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여성회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이 서로 의지하고 살아가고 있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고 전달한다.  목우촌 대전지점도 1백만원 상당의 제품을 협찬했다.  
■논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