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예우조공, 소외계층에 한우전골 대접

  • 등록 2018.12.26 10:55:32
크게보기

나눔축산운동본부와 축산물 정 나눔 전개

[축산신문 김춘우 기자] NH참예우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권용학)과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연말을 맞아 지난 20일 참예우명품플라자 도청점 3층 연회장에서 효자5동 관내 소외계층 5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점심식사로 한우전골을 대접<사진>하는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병철 도의원, 박형배·이미숙·고미희 시의원, 이상배 효자5동장이 참석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 
권용학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참예우는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주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시민들의 지속적인 전라북도 한우 광역브랜드인 ‘참예우’를 더욱 사랑해 주시고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나눔축산운동은 축산업의 사회공헌 기능을 강화하고 축산업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추진되고 있으며, 축협·축산 단체 임직원이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여 기금을 조성하고, 조성된 기금은 불우이웃돕기, 환경정화활동 등의 각종 사회봉사활동에 사용되고 있다.
■전주=김춘우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