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 강원도지회, 지역사회 리더로서 역량 키워라

  • 등록 2018.12.19 11:08:52
크게보기

지도자 교육 실시

[축산신문 홍석주 기자] 한우협회 강원도지회(지회장 박영철)는 지난 13, 14일 이틀동안 2018년 한우리더 인문대학 아카데미 한우지도자 역량 강화 교육<사진>을 가졌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주최, 한우협 강원도지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교육에는 한우협회 시군지부장과 사무국장, 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영철 도지회장은 “저무는 한해 막바지에서 한우인의 인내와 끈기로 어려움을 헤치고 새로운 한해를 맞이할 마음의 준비를 하자”며 “한우인은 함께해야 한다. 난세가 닥쳐도 같이한다면 충분히 타개할 수 있다. 우리 역사와 함께한 우리 한우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는 진정한  한우인이 되자”고 독려했다.
이번 교육은 지역재단 조재학 씨의 ‘소통과 통합의 리더십 개발’이라는 주제로 소통과 통합의 리더십 훈련 강의에 이어 웃음행복연구소 권오춘 소장의 ‘한우리더의 건강한 삶 요령 습득하기’, 지역재단 박진도 이사장의 ‘농정의 새로운 페러다임’에 대한 강의가 있었다.
한우협회 강원도지회는 이처럼 한우인이 지역 리더로서 국민행복 농정을 위한 역할탐구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 강원=홍석주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