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양양축협, 상생발전 의지 다지는 화합의 장으로

  • 등록 2018.10.24 10:36:13
크게보기

‘2018 축산인 한마음대회’ 성료

[축산신문 홍석주 기자] 속초양양축협이 축산인 한마음대회를 열고 축산인 화합과 조합 발전의 의지를 다지는 장을 마련했다.  
속초양양축협(조합장 이양중)은 지난 17일 양양국민체육센터에서 함병철 농협 양양군지부장,  최덕식 강원양돈조합장, 지정민 농협사료 강원지사장, 이경호 농협사료 원주장장, 김천일 강원한우 대표 및 관내 축산관련단체장, 조합원 4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축산인 한마음대회’<사진>를 열고 상생발전을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이날 이양중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속초양양축협의 축산인 한마음대회는 매년 실시되는 축산인 체육행사로 조합 구성원간 화합을 도모하고 공동의 목표를 향한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뜻 깊은 행사”라고 설명하며 “조합 발전이 곧 조합원이 잘 사는 길”임을 강조했다.
특히 이 조합장은 “조합은 협동의 이념아래 조합원의 이익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역할이 존재 이유”라며 “가치 실현을 위한 경제사업 활성화를 위해 유통센터 건립, 기자재 공급, 가축경매 사업 등 사업들을 지자체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연말까지 올해 조합 사업 목표실적인 12억원 흑자 달성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 된다”며 “남은 기간 동안 건전결산을 위한 막바지 담금질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 행사도 열려 조합 장학생 총 34명에게 2천45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다양한 체육행사와 조합원 노래자랑, 경품 추점 등의 이벤트도 열려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양양=홍석주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