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교육 위한 세미나 시설 증설키로

  • 등록 2018.05.02 11:34:12
크게보기

순정축협 임시총회서 상정안 승인

[축산신문 김춘우 기자] 순정축협(조합장 최기환·사진)은 지난달 24일 순정축협 정읍명품관에서 대의원과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제1회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현안 안건을 심의 의결했다.
최기환 조합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가슴 조였던 구제역이 더 이상 발생되지 않아 전국적 이동제한 조치가 풀리고 가축시장들이 재개장돼 축산농가들의 숨통이 트일 것으로 기대 된다”며  “다가오는 조합 경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모든 준비를 갖췄다”고 말하고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이용을 당부했다.
또한 지난해 조합 경영성과를 분야별로 나열해가며 모든 사업들이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둔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속적인 경영 안정화를 위한 노력을 배가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최 조합장은 “지난해 결산 결과물로 이용고 배당을 받은 한 조합원이 배당금으로 송아지 4두를 구입하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가슴 뿌듯했다”며 “조합은 조합원을 위한 일에 언제나 앞장서는 조합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서 안건으로 상정된 조합원 교육을 위한 업무용 부동산 신규취득의건은 원안대로 승인 통과시켰다.
이날 임시총회에서 기타 토의시간에는 조합원들의 조합에 대한 분야별 요구사항을 진지하게 요구하고 조합은 적극 수용 의지를 밝히는 건전 경영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김춘우 ■정읍=김춘우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