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불굴의 의지로 난관 극복 다짐

  • 등록 2017.09.29 10:37:33
크게보기

안양축협, 조합사업 전이용·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축산신문 ■안산=김길호 기자]


안양축협(조합장 손연식)은 지난달 26일 안산시 대부도 액스퍼트연수원 운동장에서 조합원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조합사업 전이용 및 한마음 체육대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광명시 양기대 시장, 농협중앙회 김병원 회장, 김태환 축산경제대표, 이대훈 상호금융대표, 경기농협 한기열 본부장과 관내외 농·축협조합장, 관할구역 7개시지부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손연식 조합장은 대회사를 통해 “안양축협은 1954년 설립해 올해로 63년이 지났다. 어려운 역경을 이겨내고 오랜 시간 안양축협이 계속해서 성장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선배 조합원과 원로, 경로 조합원들의 헌신적인 조합 사랑과 조합사업 전이용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조합원 모두가 선배조합원들의 숭고한 협동조합 정신을 이어 받아 안양축협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조합사업에 관심을 갖고 전이용 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 손 조합장은 “삼국지에 ‘봉산개도 우수가교’란 말이 있다. 즉 산을 만나면 길을 내고 물을 만나면 다리를 놓는다는 뜻이다. 고사 성어처럼 어떠한 난관에 봉착하더라도 불굴의 투지로 함께하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조합원들은 방역의 생활화로 가축질병에 사전 대처해 질병으로부터 축산을 지키고 우리가 생산한 축산물에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친환경 안전 먹거리를 소비자에 제공하며, 조합 발전이 조합원 지위향상임을 인식하고 조합사업 전이용에도 적극 앞장서기로 결의했다.
이어 2부 행사로 하나로, 미래로, 다함께, 한마음 등 4개팀으로 나눠 한마음 체육대회를 진행했으며, 조합원 노래자랑 및 초대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조합원간 화합을 다졌다.

■안산=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