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부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에 선정

  • 등록 2016.09.30 15:03:02
크게보기

‘고객과 함께 최고의 식문화 만들자’ 경영이념 따라

[축산신문 서혜연 기자]

 

체리부로(회장 김인식)는 지난달 23일 대한상공회의소 주최 세미나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CCM활동 사례발표<사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있다.
체리부로는 경영이념인 ‘고객과 함께 하는 최고의 식생활 문화기업’을 만들기 위해 2013년 CCM경영 선포 및 최초 인증을 획득했다. 이후 꾸준히 CCM 인증을 받으면서 소비자의 불만을 최소화하고, 이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CCM활동을 개발하는 등 경영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또한 공존·공영·상생을 위한 ‘체리부로 농가협의회’를 육계계열회사 최초로 결성, 협력 농가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문화 정착의 모범이 되고 있다. 더불어 인우장학회 운영 및 지역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체리부로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몰 ‘마켓컬리’에 입점하면서 1인가구 소비자를 고려한 300g 신선육 상품 5종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패턴 및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혜연 west-sea@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