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농촌 이끄는 주역으로”

  • 등록 2016.08.26 10:49:00
크게보기

평택축협, 16기 여성대학 수료식 개최

[축산신문 ■평택=김길호 기자]

 

평택축협(조합장 이재형)은 지난 18일 조합 회의실에서 제16기 여성대학 수료식<사진>을 개최했다.
평택축협 여성대학은 매년 여성 조합원은 물론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여성대학은 80명의 학생이 입학해 이날 73명이 수료했다. 수료생들은 평택축협 부녀회에 자동적으로 편입돼 지역 내에서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달 5일 개강식한 평택축협 여성대학은 웃음, 건강, 힐링, 세계여행, 성공하는 삶, 자산관리, 트래킹, 국악, 노래교실 등의 문화 강좌와 다양한 프로그램, 훌륭한 강사진으로 구성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주 2회씩 7주간에 걸쳐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서 이재형 조합장은 “여성대학을 통해 평택축협과 맺은 소중한 인연을 항상 기억하고 평택축협을 사랑하고 이용해 달라”며 “여성대학에서 배우고 느낀 점을 가정으로 까지 연결시켜 한 사람의 아내로서 자녀들의 어머니로써 가정의 버팀목으로 현대사회가 요구하는 깨어있는 성숙한 멋진 여성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조합장은 또 “평택축협은 지역축산을 선도하고 특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여성대학을 수료하고도 평택축협 부녀회에서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분들이 있다”며 “평택축협 부녀회원으로 조합을 홍보하고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축산인 나눔을 적극 실천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평택=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