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조합원 300명 초청 경로잔치

  • 등록 2016.04.29 10:35:49
크게보기

남양주축협, 안산 대부도서 행사 전개

[축산신문 ■안산=김길호 기자]

 

남양주축협(조합장 이덕우)은 지난달 22일 안산 대부도에서 원로조합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경로잔치<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경로잔치는 65세 이상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남양주 각 지역에서 버스로 이동해 대부도 동춘서커스에서 서커스 관람을 하고 점심식사 후 남양주로 되돌아 왔다.
남양주축협은 매년 65세 이상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경로잔치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이덕우 조합장은 “이 자리에 참석한 조합원들이 젊은 날 열정과 도전으로 남양주지역의 축산업이 발전하고 계승되었다. 이 자리는 그동안 삶의 지혜를 나누고 다음세대를 길러 내는데 여념이 없으셨던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자리다.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약소한 자리이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 조합장은 “올해는 조합 복지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처음으로 고품격 종합 건강검진을 조합원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조합사업을 전이용하는 조합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산=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